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및 태블릿과의 연결을 지원하는 XPPen 타블렛

1. 안드로이드 기기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및 태블릿) 6.0 이상과의 연결을 지원합니다.

2. ibis Paint X, FlipaClip, Medibang, Autodesk Sketchbook, Zenbrush, Artrage 등을 포함한 대부분의 주요 소프트웨어와 호환됩니다.

3. 간편한 휴대성과 최고의 잠재력으로 완전히 새로운 창의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XPPen 타블렛을 안드로이드 폰 및 태블릿에 연결하는 방법

1

XPPen 타블렛을 안드로이드 폰 및 태블릿에 연결하기 전에 안드로이드 폰 혹은 태블릿이 OTG 및 안드로이드 6.0을 지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

XPPen 타블렛 USB 어댑터 (USB-Micro-B 또는 Type-C)를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 연결하십시오.

3

펜 압력을 지원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앱을 연 다음 XPPen 타블렛과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세로로 돌립니다.

4

화면 회전 기능을 비활성화하고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수직으로 유지하십시오.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XPPen 타블렛으로 FlipaClip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는 방법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XPPen 타블렛으로 ibisPaint에 그리는 방법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및 태블릿을 연결하는 XPPen 타블렛에 대한 FAQ

다음 XPPen 그래픽 타블렛은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및 태블릿의 연결을 지원합니다:

XPPen Star G640S

XPPen Deco 01 V2

XPPen Deco Pro 시리즈

XPPen Star G960S/Star G960S Plus

XPPen Deco mini4/Deco mini7/Deco mini7W

XPPen Deco Fun

XPPen 타블렛을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 연결하기 전에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이 OTG 및 안드로이드 6.0을 지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타블렛이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 연결된 상태에서 세로 화면 모드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XPPen 제품에 연결하는 안드로이드 장치에 문제가있는 경우 (예 : 다른 위치에 커서가 나타나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모든 안드로이드 기기가 XPPen 타블렛을 지원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아래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태블릿은 XPPen 타블렛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Nexus 6/Google

    Galaxy S6/Samsung

    Galaxy S7 edge/Samsung

    Galaxy S7/Samsung

    Galaxy Tab S2/Samsung

    Galaxy S8/Samsung

    Galaxy Note 4/Samsung USB micro-B

    Galaxy Note 8/Samsung USB Type-C

    Galaxy Note 9/Samsung USB Type-C


  •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의 배터리 잔량이 부족하면 타블렛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이 대기 모드로 전환되면 펜을 사용하여 커서를 제어 할 수 없습니다. 기능을 복원하려면 USB 케이블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십시오.

기타 궁금한 점 있으시면 XPPen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XP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