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상담

XPPen 오프라인 매장 안내:
근무 시간:
콜센터:
연락처: 070-7537-3801
평일: 9:30~17:30
(점심시간:11:30-12:30)
카톡고객센터
평일: 오전10:00-19:00
(점심시간: 13:30-15:00)
A/S 보증 기간:
타블렛 본체 : 구매일로부터 18~24개월.
스타일러스 : 구매일로부터 6개월.
AC 부속품 : 구매일로부터 3개월.
*사은품 및 인위적인 파손은 A/S 보증 제품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제품의 최종 해석권은 XPPen본사에 있습니다.)
A/S (수리) 받는 방법:
준비물:
제품 주문번호(캡처본): XPPen 공식 판매처에서의 구입을 입증하기 위함입니다.
(* 해외 직구, 공식 판매처가 아닌 경로 등으로 구매된 제품은 한국 본토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실시간 기술지원: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기술 지원 채팅으로 실시간 안내 받으세요.
근무시간 : 오후 3시~7시 (공휴일 휴무)
* 이용 고객이 많을 시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
카톡 (원격)상담법:
카톡으로 제품 주문번호(캡처 본)및 AS 내용을 XPPen 공식 카톡 고객 센터 (채널명: 엑스피펜 코리아) 로 발송하여 1:1 실시간 채팅하기.
카톡 고객 센터 QR 코드
메일 상담법:
메일로 제품 주문번호(캡처 본)및 AS 내용을 XPPen 공식 서비스 메일주소 (servicekr@xp-pen.com) 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