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상담

AS 상담 방법 안내드립니다.

근무 시간:

평일: 오전 10:00~19:00
(점심시간:13:30~15:00)

A/S 보증 기간:

타블렛 본체 : 구매일로부터 18개월.
스타일러스 : 구매일로부터 6개월.
AC 부속품 : 구매일로부터 3개월.


*사은품 및 인위적인 파손은 A/S 보증 제품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제품의 최종 해석권은 XPPen본사에 있습니다.)

A/S 받는 방법:

준비물:

제품 주문번호 (캡처본) : XPPen 공식 판매처에서의 구입을 입증하기 위함입니다.

주문번호 (캡처본) 을 분실시 A/S가 어려울 수 있으니 제품 구매 시 주문번호 꼭 보류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법1:

카톡으로 제품 주문번호(캡처 본)및 AS 내용을 XPPen 공식 카톡 고객 센터 (채널명: 엑스피펜 코리아) 로 발송하여 1:1 실시간 채팅하기.

banner-KR-0323.jpg

카톡 고객 센터 QR 코드

KakaoTalk.png

방법2:

메일로 제품 주문번호(캡처 본)및 AS 내용을 XPPen 공식 서비스 메일주소 (servicekr@xp-pen.com) 로 보내기.

제품 카테고리 선택*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운영 시스템*
문의 유형 선택*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첨부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