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애니메이션 전시회

Nov 21,2016 PM 18:25

2016년 9월 29일,XP-Pen팀은 러시아 모스크바의 애니메이션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비록 비가 주룩주룩 왔지만 저희팀이 러시아의 모든 애니메이션과 예술을 사랑하시는 분들을 위한 참신한 회화를 체험하게 하는 것을 막지는 못하였습니다.

XP-Pen전시대가 마침 무대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형 스크린을 통하여 우리의 로고를 정확히 볼수 있기에 xp-Pen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저희 전시대를 찾는 데에 편리할 것입니다!

러시아 현지에 계신 회화자원자와 회원여러분들도 일찍이 와주셔서 신구고객분들에게 제품과 회화관련한 문제를 해답해주시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진실한 제품체험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제품을 체험하고 전자회화를 배우러 오신 지식청년들이 끊이질 않았고 주위가 산만하여도 이분들이 전자회화에 대한 열정은 방해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또한 우리팀은 현장에서 제한시간 회화경기를 펼치는 것을 통하여 회화 그리는 분들의 실력을 테스트하는 동시에 많은 회화를 좋아하고 꿈이 있는 분들에게 더욱 좋은 제품을 제공해 드리려고 하였습니다.

           

골똘히 생각에 빠져있는 꼬마 예술가

4일간의 러시아 애니메이션 전시회는 이로써 끝났고 모든 xp-Pen을 사랑해주신 러시아 고객과 친구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번엔 저희 xp-Pen팀이 여러분에게 더욱 새로운 시리즈의 제품으로 찾아뵙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