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애니메이션 엑스포

Jul 21,2016 PM 16:23

이번 달 초,XP-PEN는 로스 앤젤레스의 25번째 애니메이션 엑스포에 참여했다! 이제 이번 전시회의 컨벤션 및 우리의 경험을 요약해 봅시다.이번 박람회는 오전 10시에 시작했다.그렇지만 이 줄이 오전 8시 컨벤션 센터 주위에 감싸 줄이었다. LA의 애니메이션 팬들은 이 행사에 참여하는 것에 관해 열정적이었다!

엑스포의 첫째 날, 우리 팀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참석자들에게 준비와 우리의 부스를 설치하기 위해 도착했다.

어느 우리 단골 손님 중의 마이클가 우리 부스에 의해 우리의 그림 대회에 참여하기 위해 왔다.

또 다른 단골 고객, 코리, 한 자원 봉사자 예술가로 우리 제품을 선 보일이 우리를 도와 줬다. 그녀는 동료 예술가들에게 조언하고 충고에 대한 도와를 많이 주었다!

모든 종류의Anime 팬들과 예술가들은 우리 부스를 방문하고 우리의 드로잉 타블렛과 디스플레이를 제험했다.

애니메이션과 그림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그림과 애니메이션 제작의 창작 과정에 참여하는 것을 장려하기 위해 현장에서 그리기 대회를 개최되었다.

디지털 예술 작품을 향한 열정이 어린부터 시작한다.

당신의 모든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당신의 디지털 그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다음으로, XP-Pen 팀은 러시아로 우리의 타블렛을 행사하기 위해 가고 러시아의 애니메이션 애호가들과 애니메이션 제작을 나눌 것이다. 9월에 러시아에서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