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브랜드 추천회

Mar 18,2016 PM 17:13

2015년7원29일 아마존 브랜드 추천회가 광저우에서 개최했다.국제 수출 전략의 새로운 다양한 조치를 취하여 아마존 판매자가 브랜드를 만든 것을 도와주고 글로벌시장으로 확장하고 있다. XP-Pen는 품질이 우수하고 풍부한 제품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의지하여 브랜드를 만들고 있다. 아마존 브랜드 추천 계획중에 좋은 징조를 보였다.그리고 가까운 미래에 아마존 브랜드 추천의 조력자가 될 것이다.

추천희에서 아마존 고급 부총재 강닝한(Sebastian Gunninghan)가 다른 판매자 대표와 합께 브랜드 추천의 발전 전략을 나누했다.   XP-Pen가 아마존 판매에서 미국 양질의 브랜드에 삼았다.과학 기술의 발전과 고객의 요구를 위해 우리가 끊임없이 제품을 개혁한다.회화 관련된 새로운 재품을 만들고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 산품을 만든 것이 우리 브랜드가 끈질기게 추구한다.   아마존은  20년에 글로벌 전자 상거래의 경험이 있다.지금은 세계에서 2.85억의 액티브 유저가 있는 것과 세계 에뛰어넘어 109개 운영센터로 만든 물류 시스템은XP-Pen 글로벌 브랜드의 수립에 대해 천혜의 우세가 있다.

XP-Pen가 아마존의 글로벌 트렌드와 브랜드 동향에 호응한다.2015년 온 힘을 다하여 XP-Pen그래픽 테블릿과 관련한 부품을 제조하는 브랜드 계획을 열게 된다.   아마존 플랫폼 및 물류 서비스(FBA)의 힘을 빌려 XP-Pen가 상품을 세계의 2.85억 활성 사용자에게 판매하고185 개 국가와 지역의 소비자에게 베송된다.   회의에서 XP-Pen중국 지점 심천 영기 글로벌 혁신 및 기술 유한 회사의 직원은 아마존 부사장Sebastian Gunninghan 과Eric Broussard에게 각각 우리의 Artist 디지털 스크린과 Star디지털 테블릿에 대해 소개했다. 디지털 스크린은 고화질 대형 화면과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그림 그리기 체험에 의지하여 디지털 스크린의 선두 주자가 되었다. 스타 태블릿은 작고 가볍고 작동하기 쉬운의 특징에 의지하여 그림 애호가의 선호가 되었다.직원은Gunninghan에게 Artist 스크린이 라인과 페인트 스트로크에 대한 정확한 제어를 소개하고 세계 최고의 수동 스타일러스 기술과 지우개 키 변환 기능도 소개하였다. 다만 그림에 아나라 Artist는 도면과 디자인에 뛰어나다. Gunningham 행복하게 우리의 소개를 듣고 참지 못하고 칙원의 손에서 디지털 펜을 넘겨받아 미소지으며 디지털 스크린에 그릴고 반복적으로 칭찬한다.칙원은 스크린의 스탠드를 전시할 때Gunninghan 가 XP-Pen의 정교한 설계에 대해 강하게 칭찬했다.Gunninghan에게 상품을 소개한 후에 아마존 글로벌 부사장Eric Broussard도 걸어왔다.우리의 제품과 기타 연결장치 및 관련 소프트웨어 구성에 대해 신기한 듯이 물었다.XP-Pen 그래픽 테블릿은 응용 범위가 넓고 시장에서 있는 컴퓨터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모든 종류도 완벽하게 호환할 수 있어서 미술 및 설계 근로자에게 편리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했다.Eric씨는 우리의 설명을 들은 후에 수동 스타일러스 펜을 넘겨받아 Artist 스크린에서 자신의 이름을 서명하고 그다음에 미소 지으며 대박이라고 칭찬했다.

마지막 아마존 부사장Sebastian Gunninghan과 Eric Broussard는 XP-Pen 직원과 같이 사진을 찍어 기념으로 남겼다.2015년 연말 판촉이 다가오고 있다.XP-Pen은 오프라인에서 최선을 다 할 뿐만 아니라 아마존 및 기타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서 혁신적인 마케팅 프로그램과 따뜻한 휴일 서비스를 배포하겠다.크리스마스 프로모션에서 바이어의 요구를 충족하고 우수한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