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피펜 부산 용소초등학교에 원격수업용 드로잉 타블렛 전면구축
-XPPen Artist 22 (2세대) 모델 전학급 설치 -

Sep 22,2021 PM 17:45

pic.jpg

글로벌 드로잉 타블렛 전문기업인 엑스피펜 (XP-PEN)은 자사의 부산협력사인 엑스피펜 부산점을 통해 부산 용소초등학교에 XP-PEN Artist 22 (2세대)모델을 전학급에 전면 구축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됨에 따라 각 교육기관의 온라인 교육 시스템으로 점차 전환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드로잉 및 원격수업 겸용할 수 있는 XP-PEN의 토털솔루션인 드로잉 타블렛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실제 드로잉 타블렛으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는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PDF나 PPT를 판서하며 내용을 보다 직관적이면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 고 하며, 고품질의 강의 컨텐츠를 제작할 때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XP-PEN Artist 22 (2세대)는 전문 창작자를 위한 고성능 액정 드로잉 타블렛으로, 21.5인치 넓은 작업영역과 Adobe® RGB ≥ 90%로 생동감 넘치는 색상표현이 가능하고 8,192레벨의 압력감도와 60도 틸트기능으로 판서(전자 칠판)는 물론 정교하고 섬세한 전문 드로잉 작업을 가능하게 해 준다.

부산의 경성대앞에 위치하여 있는 엑스피펜 부산점 (최동훈 대표)은 엑스피펜 부산지역의 공식 파트너사로 XP-PEN의 Artist 13.3 Pro, Artist 15.6 Pro, Artist 24 Pro, Artist 22(2세대)등의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엑스피펜 (XP-PEN) 은 뛰어난 기술력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하는 타블렛 전문 브랜드이다. 게임, 일러스트, 디지털 드로잉, 영상편집, 3D 모델링, 원격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는 디지털 드로잉 펜타블렛, 액정 타블렛 제품을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100여개 나라에 공급하고 있다.

XP-PEN 제품은 서울지역 4개, 경기지역 1개, 부산지역 1개 총6개의 전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체험 및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피펜 (XP-PEN) 공식 홈페이지 (www.xp-pen.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