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Pen cooperate with Siegel+Gale to start a brand renewal

Aug 09,2021 PM 17:40

유명 펜 태블릿 및 펜 디스플레이 공급업체 XP-PEN이 2021년 4월에 굴지의 브랜드 전략, 디자인 및 체험 컨설팅 업체 Siegel+Gale과 재브랜딩 작업을 진행했다. Siegel+Gale은 NYSE 상장기업이자 세계 최대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그룹인 Omnicom Group의 자회사다. Omnicom Group은 전 세계적으로 75,000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으며, 10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5,000개가 넘는 브랜드를 지원하고 있다. Omnicom Group 대행사는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광고 및 브랜딩 대행사로 인정받아 왔다. Omnicom 산하 주요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Siegel+Gale은 50년 넘게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 가전, 인터넷 및 기술 산업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러 브랜드를 지원했다. Siegel+Gale의 고객으로는 구글, 어도비, 마이크로소프트, AMD, HP, SAP 등이 있다. XP-PEN은 브랜드 재브랜딩을 위해 Siegel+Gale과 협력하며, 글로벌 펜 태블릿 및 펜 디스플레이 산업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개발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KR.jpg

XP-PEN은 브랜드 컨설팅 부문의 글로벌 선도업체 Siegel+Gale과 협력함으로써 일련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펜 태블릿과 펜 디스플레이 산업에서 최고의 브랜드가 되고자 'Dream ·Brave ·True'라는 브랜드 신념을 구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