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Pen이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Sep 18,2020 AM 10:00

1.jpg

최근 XP-PEN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We Young, We Love!"라는 테마로 전략적 협력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테마는 청년들로 하여금 마음껏 사랑하고, 좋아하는 것과 창의적인 작업에 열정을 쏟을 수 있도록 격려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XP-PEN은 라인프렌즈와 함께 Artist 12 Pro, Deco 01 V2 및 Star G640을 기반으로 한 스타일리시한 제품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이 시리즈의 제품들은 전 세계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XP-PEN과 라인프렌즈는 브라운,코니, 샐리의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어우러진 독특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한 결과, XP-PEN의 미니멀한 제품에 젊은 소비자층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귀엽고 발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 시리즈가 탄생했습니다. 라인프렌즈 한정판 시리즈는 XP-PEN 웹사이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jpg


2.jpg

최근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시장에서는 브랜드 간 협력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라인프렌즈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는 전세계 MZ세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XP-PEN은 라인프렌즈와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층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합니다.            



XP-PEN은 계속해서 젊은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기술을 고안하여 XP-PEN 브랜드의 유산을 이어나가고 브랜드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2005년 설립된 XP-PEN은 급속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계속해서 업계의 선두주자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XP-PEN은 앞으로도 고객의 필요와 경험을 고려한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언제나 새로운 느낌을 주는 브랜드가 되어 젊은 소비자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해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