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Pen 그래픽 타블렛이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대화형 회의실에 접속

개요

아시다시피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은 특히 비즈니스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더 나아가 요즘에는 전통적인 회의 매체와 새로운 회의 매체의 장점을 결합한 온라인 대화형 회의실도 등장했습니다. XPPen은 온라인 대화형 회의실의 기능과 시각적 디자인을 향상할 수 있는 스타일러스 펜, 그래픽 타블렛과 디스플레이 등의 그래픽 제품을 통해 사무직 직원과 사업가가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대화형 회의실에 접속
XPPen 그래픽 타블렛이나 디스플레이가 연결되어 있고 Zoom, Microsoft Teams, ezTalks Webinar와 같은 적합한 애플리케이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대화형 회의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 Zoom

  • Microsoft Teams

  • ezTalks

웹 회의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제품
Word, PowerPoint, OneNote 등 Microsoft Office 앱과 호환되는 XPPen 그래픽 타블렛으로 동시 디지털 필기를 지원합니다. 손으로 쓴 메모와 서명을 그대로 화면에 옮길 수 있어 웹 회의에 적합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참석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격려하면서 몰입도를 높여보세요.
발표자는 파일에 직접 작성 및 편집하고 주석을 다는 것은 물론 실시간으로 자신의 화면을 공유하면서 상호작용형 콘텐츠를 시각적으로 제작하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XPPen 그래픽 타블렛의 유연한 기능을 활용하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표현하고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참석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격려하면서 몰입도를 높여보세요.
더욱 효율적이고 직관적인 웹 회의 진행
사무실에서 웹 회의를 진행하는 동안 스타일러스와 타블렛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프레젠테이션에 주석을 추가하고, 회의록을 작성하고, 아이디어와 영감을 메모하고 PDF 문서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프레젠테이션에 바로 간단한 도표, 화살표 및 기타 기호를 그릴 수도 있으며, 회의에 참여한 사람이 다른 참석자들이 바로 볼 수 있게 문제를 강조 표시하거나 제안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장시간 회의도 편리하게 진행
XPPen의 배터리 프리 스타일러스를 통해 장시간에 걸친 회의 동안 기존 마우스를 사용하며 수반되는 손목 통증과 경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나 충전이 전혀 필요하지 않으며 표준 마우스의 모든 기능 외에도 더 많은 기능이 제공됩니다!